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양키캔들 디퓨저 미드썸머나잇 남자와 어울리는 향!

반응형

며칠전 새롭게 방을 꾸미면서 향기?나는 남자가 되기위해

양키캔들 디퓨저 하나를 구입했다.

양키캔들을 선물로 구입한 적은 있으나 내가 쓰기 위해 구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이번에 내가 선택한 양키캔들 디퓨저는

미드썸머나잇으로 웬만한 남자들이라면 다들 거부감 없이 좋아할만한 향이다.

 

아마 양키캔들의 여러 향 중 남자들이 가장 낫다고 느낄 향이기도 하다.

 

 

 

이번에 구입한 양키캔들 디퓨저 미드썸머나잇의 용량은 미니 사이즈(35.4ml)로,

가격은 양키캔들 매장에서 직접 구입해서 그런지 33,000원이었다.

온라인으로 구입하게 되면 2만원 후반대에서 구입 가능한 것 같다.

 

 

 

 

양키캔들디퓨저를 구입하게 되면 리드스틱이 같이 들어 있는데,

리드스틱은 공간의 크기에 따라서 갯 수를 조절해 디퓨저에 꽂아주면 된다.

작은 방의 경우 2개 정도면 적당하고, 거실 같은 경우는 4~5개 정도 꽂아주는 것이 좋은 것 같다.

 

 

 

 

포장을 뜯으니 반 이상이 종이박스였다는...ㄷㄷ

 

 

 

 

양키캔들 디퓨저는 내용물에 비해 가격이 비싼감이 있는 것 같은데

향 하나만큼은 정말 좋기 때문에 비싼 값어치를 하는 것 같다.

 

다른 디퓨저의 경우 향기를 오래 맡으면 머리가 아픈 적도 있었는데,

양키캔들 미드썸머나잇의 향은 은은하면서 머리아픈 것이 없다.

더욱이 숙면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도 받고 있다.

 

다만 색깔을 보았을 때 상쾌한 향이 날 것 같지만 향이 상쾌하지는 않고

전형적인 남자들의 스킨 냄새와 비슷하다.

 

 

 

 

 

참고로 양키캔들 디퓨저를 매장에서 구입할 때에는 디퓨저와 이름이 같은 양초의 향을 맡아보고

디퓨저를 선택하면 된다!

 

그렇게 일일이 향을 맡아보고 선택하게된 양키캔들 디퓨저 미드썸머나잇!!

다른 향을 다 맡아봤지만, 미드썸머나잇은 확실히 양키캔들 중에 남자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향이다!

 

 

 

 

양키캔들 디퓨저 미니사이즈를 처음 구입해봐서

얼마나 사용할지 모르겠으나, 이 번에 다 사용하게 되면

다음에는 매장에서 사기보단 온라인으로 구입할 생각이다!

 

아무튼 미드썸머나잇의 향기 하나만큼은 인공적이지 않고 정말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