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노원역 곱창 맛집 새롭게 오픈한 유정한우소곱창.

반응형

 

지난주 간만에 노원역을 찾았다. 노원역을 자주 가는 건 아닌데 지난주엔

특별히 약속이 있어서 찾게되었다. 친한 친구와의 저녁약속 말이다.

 

아무튼 오랜만에 갔더니 어디에 뭐가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친구랑 뭘 먹을까 고민하다

새롭게 오픈한 곱창집이 있길래 방문을 했는데, 바로 유정한우소곱창이다!

새롭게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굉장히 깨끗하고 맛도 있었다.

알고보니 이미 신천에서 유명한 곱창집인데, 이번에 노원역에도 새롭게 오픈한 것이었다.

정말이지 노원역 곱창 맛집이라고 단언할 수 있을 정도로 맛이 끝내줬다!!

 

 

 

 

 

먼저 노원역 곱창 맛집 유정한우소곱창의 가격대를 살펴보자면,

소곱창이 1인분에 12,000원으로 적당한 가격 같았다.

그리고 모듬이 15,000원 정도인데 다른 소곱창집 하고 비슷한듯 하다.

 

 

 

 

 

볶음밥 같은 경우에는 보통 3,000원인데, 여기는 2,000원으로 저렴한 편인 것 같다!

 

 

우리는 일단 곱창모듬 2인분으로 주문!

곱창이 먼저 나오기 전 얼큰한 김치찌개가 먼저 나오는데 괜찮은 것 같다.

 

 

 

 

더불어 싱싱한 간하고 천엽도 나오는데 싱싱해서 그런지 맛도 좋고

기본으로 나올 걸 다먹고 5,000원 주고 추가하면 그다음부터 무한리필할 수 있어서

간하고 천엽을 좋아하면 미리 추가해도 괜찮을 것 같다.

 

 

 

 

그리고 곱창을 찍어먹는 소스가 특이하게 겨자소스라서

곱창의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맛을 더욱 좋게 해줘서

이런 점도 굉장히 좋았다.

 

 

 

 

주문하고 친구랑 얘기하고 있으니까 드디어 곱창이 나왔다!!

초벌구이가 되서 나와서 금방 먹을 수 있었다.

 

 

 

 

원래 소곱창을 느끼해서 잘 먹는 편은 아닌데,

노원역 유정한우소곱창 곱창은 굉장히 맛있어서 거의 쉬지 않고 먹은 것 같다.

특히 곱창위에 뿌려져있는 치즈가루 같은게 식감을 더욱 돋구는데,

느끼하기보다 굉장히 고소해서 입에 딱 맞았다.

 

 

 

 

더욱이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홍초소주.

 

노원역 곱창 맛집 유정한우소곱창에서는 소주를 시키면 홍초와 같이 준다.

그래서 소주를 그냥 마셔도 되고, 홍초랑 섞어 마셔도 되는데

고소한 곱창이랑 정말 찰떡궁합이었다 ㅋㅋ

 

 

 

 

 

 

 

 

 

 

 

 

 

 

 

 

 

 

 

 

 

 

 

 

 

 

다음에 노원역에서 약속이 있다면 또 방문하고 싶었던

유정한우소곱창이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는 않았지만, 앞으로 노원역을 대표할 맛집이 되지 않을까 싶다.

정말 맛 하나 만큼은 끝내주는듯!

 

 

 

 

 

 

아 그리고 유정한우소곱창은 노원역 말고도 신천에도 하나 있다고 하던데,

노원역이 너무 멀면 신천점을 방문해도 괜찮을 거 같다!!

 

 

 

노원역 곱창 맛집 유정한우소곱창 위치는

노원역 1번 출구에서 나와 먹자골목 쪽으로 들어오면 한신포차를 대각선으로 마주보고 위치하고 있다.

아니면 7호선 4번 출구로 나와서 문화의 거리 쪽으로 쭉 올라오면 될 것 같다.

간판이 하얀색이라 눈에 확 잘 띄는듯!ㅋ

 

 

 

 

 

또 먹으러 가고 싶다!ㅋ

반응형